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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오피스 인테리어 실무를 맡았다면 주목!
오피스 인테리어 업무를 맡게 되셨나요? 막상 실무에 들어가면 낯선 용어들로 가득해 당황하기 쉽습니다.
“루버?”, “텍스?”, “슬라브 투 슬라브?”
실무자든 대표든, 헷갈리기 쉬운 용어들이 견적서부터 시공 제안서까지 가득하죠.
하이픈디자인은 총무팀·경영지원팀 등 비전문가 실무자도 인테리어 과정에서 시행착오 없이 빠르게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자주 쓰이는 인테리어 용어 A to Z를 정리했습니다.
견적서 검토, 업체 협의, 시공 제안서 작성까지 실무에 바로 쓰이는 용어집을 활용하여 시행착오 없이 대응하세요!
이런 분들이 읽으면 좋아요!
- 사무실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대표님
- 공간 관련 실무를 맡고 있는 총무팀, 인사팀, 경영지원팀
- 오피스 인테리어를 처음 해보는 스타트업
이런 상황에서 유용해요!
- 견적서를 검토할 때 마감재, 바닥재, 조명 명칭이 낯설게 느껴질 때
- 시공 제안서를 검토할 때 헷갈리는 용어를 정확히 알고 싶을 때
- 기능별 공간 구성을 기획하고, 각 명칭과 역할을 정확히 설명해야 할 때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용어집을 다운받아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