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업계 최저 마진 단 5%, 인테리어 비용 절감을 원한다면?

서비스 소개

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확실한 해답

서비스 영역

사무 공간에 해당하는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신규 오피스 구축

  • 전체 및 부분 리모델링

  • 원상복구 및 철거

멀티 서비스

기업마다 사무실 인테리어 니즈는 모두 다릅니다.
하이픈디자인은 인테리어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전문가 팀이 있습니다.

  오피스핏 파이브퍼센트 인테리어코드 텐이어스
고객 니즈 우리 회사 맞춤 인테리어 인테리어 비용 절감
및 투명한 견적
IT 기업에 맞는
특수한 공간 인테리어
인테리어 내구성 및
수명 극대화
주요 특징 기업의 업종, 직무,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 콘셉트 제안
예산 대비 결과물 퀄리티가
우수한 공간 디자인 제안
사무실 인테리어와
IT 네트워크 공사 원스톱 서비스
내구성 좋은 자재 사용과 꼼꼼한
시공, 공사 후 정기 점검 서비스
무상
A/S 기간
1년 1년 1년 10년
IT 종합
컨설팅
별도 추가 별도 추가 포함 별도 추가

프로세스

하이픈디자인의 7단계 프로세스를 만나면
오피스를 만드는 여정이 즐거워집니다.

컨설팅 · 디자인
  1. 1. 컨설팅
    5일

    건물을 빠르게 실사하고
    예상 문제점을 분석하여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2. 2. 레이아웃
    3일

    공사 장소 및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총망라해
    레이아웃을 제안합니다.

  3. 3. 디자인
    10일

    고객사 스터디와 레이아웃
    피드백을 바탕으로
    콘셉트와
    상세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제작 가구,
    기성 가구, 마감재 시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4. 견적 · 계약

    견적서, 공사 일정표, 계약서를
    전달합니다.

시공 · 입주
  1. 5. 시공
    50일

    간편히 공사 진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공사일보를 매일 공유합니다.

  2. 6. 준공 · 마감 확인

    프로젝트 전체 인원이 현장에서
    준공 검사를 진행하며 하자를 점검합니다.

  3. 7. 고객 만족도 조사

    공사 완료 3개월 후
    고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일정은 300평 기준 예시로, 실제 건물 컨디션과 의사 결정 소요 기간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하이픈디자인의 차별점

공급자 중심으로 돌아가는
인테리어 시장의 일하는 문화를 혁신합니다.
고객 편의를 우선하는 하이픈디자인과의 여정은
쉽고 명확할 거예요.

  • 기존 방식

    세일즈 담당자
    디자인 담당자
    시공 담당자
    견적 담당자
    ·
    ·
    ·

    최소 4명과 개별 소통

  • 하이픈디자인

    전담 매니저 배치를 통한
    소통 채널 단일화

  • 기존 방식

    공사가 끝난 후
    고객이 공간을 사용하며
    발견하는 하자

  • 하이픈디자인

    준공과 동시에 하이픈디자인이
    한발 빠르게 퀄리티를 점검하고
    고객 입주 전에 문제 해결

  • 기존 방식

    준공 확인서 외
    별도 고객 관리
    서류 없음

  • 하이픈디자인

    A/S 직후 · 공사 완료 3개월 후
    고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도 체크

    *A/S 무상 보증 기준
    - 오피스핏, 파이브퍼센트, 인테리어코드: 1년
    - 텐이어스: 10년
  • 기존 방식

    공정별로 작성된
    어려운 기존 견적서

  • 하이픈디자인

    공간별로 작성된
    이해하기 쉬운 견적서

  • 기존 방식

    시안을 제공하지 않거나
    시안과 전혀 다른 결과 도출

  • 하이픈디자인

    3D 시안과
    동일한 결과 도출

  • 기존 방식

    오피스와 관련된
    개별 영역을 따로 알아봐야 하는
    번거로움

  • 하이픈디자인

    인테리어 영역을 넘어
    오피스 구축 및 업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제공

    *인테리어코드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네트워크 설계 및 구축은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혜택 더 살펴보기
닫기
닫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패스트파이브(주)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마련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1. 개인 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인테리어 상담, 신청서 및 자료 발송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명, 담당자 성함/직함, 담당자 연락처, 업무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 · 이용 기간
수집일로부터 2년
  • 위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인테리어 상담, 신청서 및
    자료 발송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
    확인해 주세요.
닫기

마케팅 활용 동의서

패스트파이브(주)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마련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1. 개인 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인테리어 상품, 혜택 안내 및 패스트파이브의
다양한 상품, 서비스 관련 광고성 정보 발송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명, 담당자 성함/직함, 담당자 연락처, 업무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 · 이용 기간
동의 철회 시까지
  • 위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인테리어 상품 및 혜택 안내
    등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을
    준수하고 있으며,
    해당 동의 내용을 기반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정보 수신 동의로 간주합니다.
닫기